자주 묻는 질문

본문 바로가기
쇼핑몰 전체검색
자주 묻는 질문
안녕하세요.
()

자주 묻는 질문 목록

  1. Q 배송관련

    방문수령이 가능한가요? 

    방문수령은 불가능합니다. 

  2. Q 배송관련

    상품을 수령했는데 파손되었어요 

    상품의 파손된 부위를 사진촬영하시어 고객센터(031-994-0828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    수령 후 시일이 경과된 파손건은 처리가 불가합니다. (영업일 기준 24시간 이내) 

  3. Q 배송관련

    주문했는데 배송은 언제되나요? 

    주문시 입력하신 희망배송일에 배송됩니다.

    원하시는 배송시간에 수령하시는것은 불가하며 배송시간은 오전9시부터 오후6시사이 당일 노선에 따라 정해집니다. 

  4. Q 배송관련

    배송시간을 맞춰주실 수 있나요? 

    원하시는 배송시간에 수령하시는것은 불가하며 배송시간은 오전9시부터 오후6시사이 당일 노선에 따라 정해집니다.

    회원가입시 입력하신 영업시간을 참고해서 물류노선을 운용하나 택배와 같이 좁은구역단위 물류가 아닌 지역단위 물류시스템으로 배송차량 도착 후 직접수령 불가시 연락 후 특정장소에 보관 후 이동이 불가피합니다. 

  5. Q 배송관련

   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 

    희망배송지를 변경하고자 하실 경우 고객센터(031-994-0828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 

올베이커리 사업자 정보
회사명 : 주식회사 알에이치플러스 사업자 등록번호 : 599-81-02642 대표 : 라수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제2022-고양덕양구-0646호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내곡길 116-3 (내곡동 41-6)
고객센터
031-994-0828
점심시간 12:00 ~ 13:00 (공휴일 휴무)